WWW 낚시꾼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수 우리에게 여수는 엑스포로 유명합니다. 여수역이 엑스포 역으로 이름 짖기도 했어요. 버스커버스커 노래로도 유명한 여수 인데요. 낚시꾼들의 천국이라고도 하는 여수,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으로 여행에 다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낮에가도 볼것이 많고 밤에는 여수밤바다 로도 유명 합니다, 저는 밤에 주로 가며 여수 밤바다 야경 또는 낚시를 즐깁니다.

    1.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금오도 비렁길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첫번째 금오도 비렁길 인데요. ‘비렁’은 벼랑(절벽)의 여수사투리, 여름 휴가지로 추천할 정도로 유명해진 금오도의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배경으로 떠 있는 섬 해안가의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따라 조성된 18.5㎞의 벼랑길이 '명품 탐방로'로 알려지면서 비롯됐습니다. 남해안 끝자락의 작은 기암괴석이 신비로운 섬 금오도, 해안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벼랑, 남해안에서 찾아보기 힘든 해안단구의 벼랑을 따라 조성되었므로 그 이름을 비렁길이라 부른다. 파도가 밀려드는 천길 낭떠러지의 벼랑길 사이에는 조선 왕실 궁궐 건축 목재로 사용될 황장목이 자라는 금오숲이 있습니다. 이 숲은 인어공주, 혈의 누, 김복남 살인사건 등 많은 영화의 배경이 되었으며 호젓하게 걷기 좋은 길입니다. 어디엔가 금자라가 있을 것 같은 금오도.

    2.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오동도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두번째 오동도 인데요. 여수의 중심가에서 약 10분쯤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동도 입구 주차장에서 약 15분 정도, 방파제 길을 따라 걸으면 도착합니다. 이 길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바 있을 정도로 운치가 있으며,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동백을 이야기하자면 항상 가장 먼저 여수 오동도가 떠오른다. 섬 전체를 이루고 있는 3천여 그루의 동백나무에선 1월부터 꽃이 피기 시작해 3월이면 만개합니다. 오동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언덕에는 자산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향일암과 더불어 한려수도 서쪽 관광루트의 시작점이 되고 있습니다.

    3.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해상 케이블카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세번째 여수 해상 케이블카 인데요. 끝없이 펼쳐진 바다경관, 여수 돌산과 자산공원을 잇는 1.5Km 구간의 국내 첫 해상 케이블카로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15대(5인승)와 일반 캐빈 35대(8인승), 총 50대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박람회장과 오동도 중심으로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과 여수의 밤바다 풍경이 아름답다. 바다 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카. 노을 지는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움,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거북선 대교의 옆으로 지나고 지상에서 보는 여수 앞바다와는 다르게 흔히 항공 촬영된 사진으로만 보아오던 아름다운 풍광을 직접 볼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4.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향일암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네번째 향일암 인데요. 커다란 바위 동굴인 일주문을 지나 만나는 새로운 세상, 절벽에 세워져 더 신비로운 향일암에 올라서면 세상시름이 사라져요. 남해안에서 향일암처럼 해맞이로 유명한곳도 드물다. 일출은 물론 일몰도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바다에서 떠오르는 일출이 아름다운 곳 향일암, 해마다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마음에 와 닿는 일출을 찾아 많은 사람들이 향일암에 오른다. 새아침, 새로 떠오르는 붉은 해를 바라보며 사람들은 어떤 희망을 염원하는 것일까. 여수는 물론 전국에서 몰려오는 많은 사람들이 떠오르는 해와 함께 희망을 염원하며 하늘로 띄워 보낸다. 가족의 건강, 연인과 사랑의 결실, 혹은 자식들의 무탈한 앞날을 바라며 소원하는 희망은 생각보다 소소하면서도 소박하지만 소박하여 오히려 더욱 간절합니다. 밤이면 더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돌산대교를 건너 향일암을 향해가는 길은 아름답다. 오른쪽으로 바다를 끼고 한 없이 오르는 길입니다.

    5.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이순신 대교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이순신 대교 인데요. 현수교 가운데 세계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주탑 높이(270m)는 63빌딩보다 높고, 주탑간 거리 1,545m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 해인 1545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웅장함과 탁 트인 바다전경이 일품입니다. 세계4위 규모의 현수교, 현수교 가운데 세계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주탑 높이(270m)는 63빌딩보다 높고, 주탑 간 거리 1,545m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 해인 1545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웅장함과 탁 뜨인 바다 전경이 일품입니다. 특히나 주탑과 주탑 사이의 주경간장 길이는 일본의 아카시대교, 중국 시호우먼교, 덴마크 그레이트 벨트교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 국내 최장을 자랑합니다. 또 주탑의 높이는 서울 남산(262m), 63빌딩(249m) 보다 해발 270m로, 콘크리트 주탑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

    6.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여수 밤바다(종포 공원)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여수밤바다 인데요. 화려한 조명의 여수 밤바다, 여수의 도시 곳곳에는 화려한 조명이 여수의 밤바다를 수놓고 있어 지금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진남관에 경관 조명 시설을 설치해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야경으로 또 하나의 추억을 생성해 주는 여수의 상징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 오동도에서는 동방파제의 야간 조명과 황홀한 음악분수가 조명들과 어울려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나 여수해양공원에서는 돌산대교와 거북선대교, 장군도를 조망권 내에 두고 있어 산책을 하면서도 한눈에 아름다운 밤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돌산공원에서 내려다보는 밤의 돌산대교와 장군도는 빛의 도시 여수를 가장 잘 표현하는 광경 중 한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여수 세계 박람회장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일곱번째 어수세계박람회장 인데요.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공연이벤트, 전 세계인에 감동을 선사했던 여수박람회장은 지구촌 단 하나뿐인 화려한 빅오쇼를 비롯해 스카이타워, 아쿠아플라넷 등 하루 종일 신나는 박람회 시설물과 다이내믹한 해양레포츠 프로그램, 바다와 맞닿은 수변공원을 거닐며 산책하는 이들로 북적댄다. 여러가지 해양레포츠와 볼거리,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개최지! 820만 관람객이 북적거리고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함께였던 공연과 이벤트, 그리고 시원한 파도 소리까지, 2012년 여름을 뜨겁게 했던 여수세계박람회! 가족, 연인과 함께했던 박람회장이 해양레저관광지로 새롭게 개장했습니다. 바다와 맞닿은 수변공원을 거닐며 산책하며, 다이내믹한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이 가득하며, 세계에서 하나뿐인 멀티미디어 쇼, 빅오쇼는 물론, 내 집처럼 편안한 호텔에서 숙박까지 가능한 하루 종일 신나는 여수세계박람회장입니다.

    8.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거문도 백도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여덟번째 거문도 백도 인데요. 남해의 아름다운 섬 거문도와 백도, 남해안 최초로 불을 밝힌 거문도, 남해의 해금강이라 불리는 백도, 거문도 백도 지구는 100년 넘는 역사와 함께 남해안 최초로 불을 밝힌 거문도 등대와 녹산등대가는 길, 거문도 동백 숲과 더불어 남해의 해금강이라 불리는 백도의 기암괴석과 천혜의 비경을 자랑합니다. 뱃길따라 삼백리 다도해해상국립공원 거문도와 백도, 이국적인 몽환을 지닌 거문도는 열강들의 수난사를 대변하고 있고 천연 비경을 담은 백도는 여전히 하늘의 것입니다. 영국, 러시아, 미국, 일본 등 세계 열강들의 각축장이 되었던 거문도가 인간의 이해관계가 만든 역사라면, 천제의 아들이 내려와 올라가지 않았다는 백도는 환상적인 서른아홉개의 바위가 만든 전설의 야사입니다. 큰 문이 되는 섬 거문도, 흔히들 거문도를 거문(巨門), 즉 '큰 문이 되는 섬'으로 생각합니다. 맞는 얘기다. 거문도는 그 지형학적 위치 때문에 고대부터 동아시아 뱃길의 중심이었습니다.

    9.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진남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아홉번째 진남관 인데요. 조선시대 400년간 수군의 본거지였던 여수, 국보 제304호인 진남관은 임진왜란이 끝난 다음해에 세운 단층목조 건물로 구국의 상징이자 역사의 현장으로 여수의 상징인데요. 진남관 정문 역할을 하고 있는 2층 누각 망해루는 일제강점기에 철거되었으나 복원되었어요. 충무공 이순신이 전라좌수영의 본영으로 사용, 충무공 이순신 장군이 전라좌수영의 본영으로 삼았던 진해루가 있던 자리에 1599년 충무공 이순신 후임 통제사 겸 전라좌수사 이시언이 정유재란때 불타버린 진해루터에 75칸의 대규모 객사를 세우고, 남쪽의 왜구를 진압해서 나라를 평안하게 한다는 의미에서 진남관(鎭南館)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임진왜란과 정유재란을 승리로 이끈 수군 중심 기지로서의역사성과 1718년(숙종44년) 전라좌수사 이제면이 중창한 당시의 면모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건물 규모가 정면 15칸, 측면 5칸, 건물면적 240평으로 현존하는 지방관아 건물로서는 최대 규모입니다.

    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여수 국가 산업단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의 마지막 여수국가산업단지 인데요. 정유·비료·석유화학 계열 120여개 업체가 입주한 국내 최대의 중화학공업단지인 여수산단에서 내 뿜는 형형색색의 빛의 아름다움도 장관입니다. 여수국가산업단지는 형형색색의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1967년 조성된 여수국가산업단지는 정유, 비료, 석유화학 등을 소재한 국내 최대 규모의 중화학 공업단지입니다. 웅장한 기계설비에 설치된 수 만 개의 조명으로 어우러진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야경은 이곳을 찾는 관광객의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산업단지에 밤이 찾아오면 반짝이는 불빛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코엔자임Q10 효능 및 부작용 (6가지 효능)

    코엔자임Q10의 정식 명칭은 코엔자임Q10(Coenzyme Q10, 이하 코엔자임Q10)으로 유비퀴논 (Ubiquinone)이라고도 불리는 조효소의 일종 이다. 젊음의 효소라고 불리는 코엔자임Q10은 우리 몸속에 항상 존재

    rnrflqaywl.cemetery7.com

     

    대상포진 초기증상 8가지 알아보기! (치료방법, 예방법, 접종가격)

    대상포진은 수두의 원인체인 수두 바이러스에 의해 생기게 됩니다. 그러다 면역력이 저하되면 잠복하고 있던 수두 바이러스가 활성화되면서 신경을 타고 피부로 내려와 여러 가지 증세를 유발

    rnrflqaywl.cemetery7.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